제작사: RedStorm
쟝 르: 1인칭 3D 액션
진행정도: 99/09/11 Play Training Missions
소감:
레인보우6의 이름이 아직 잊혀지기도 전에 발빠르게 나온 게임입니다. 서바이벌 게임이라는 새로운 쟝르를 탄생시킨 게임이지요. 이번 로그 스피어 역시 마찬가지 입니다. 그래픽이나 인터페이스등은 크게 변한게 없지만, 가장 큰 발전은 플레이어의 다양한 동작입니다. 이전에선 움직임이 많은 제약이 있었지만, 로그 스피어에서는 대부분 아쉬워 했던 동작이 가능해졌습니다. 문뒤에 숨어서 고개만 빼꼼이 내밀어 쏜다던가, 앉아서 서서히 걸어간다던가, 실제 전투중 가장 필요한 대부분의 동작이 가능해지면서, 더욱 실감나는 전쟁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머리만 살짝 스쳐도 상처를 입는 상해 시스템의 발전입니다. 다리를 맞으면 쩔뚝거리며 걷게 되고, 팔을 맞으면 한팔로 불규칙한 사격을 해야합니다. 즉 사격부위에 따른 상해정도가 달라지며, 입게되는 상해에 따른 게임내의 반영이 매우 사실적으로 발전했다는 것입니다.
레인보우6의 폭발적인 인기가 다시 시작될 거 같군요. 꼭 해보시기 바랍니다.
추천 점수 : ●●●●●
쟝 르: 1인칭 3D 액션
진행정도: 99/09/11 Play Training Missions
소감:
레인보우6의 이름이 아직 잊혀지기도 전에 발빠르게 나온 게임입니다. 서바이벌 게임이라는 새로운 쟝르를 탄생시킨 게임이지요. 이번 로그 스피어 역시 마찬가지 입니다. 그래픽이나 인터페이스등은 크게 변한게 없지만, 가장 큰 발전은 플레이어의 다양한 동작입니다. 이전에선 움직임이 많은 제약이 있었지만, 로그 스피어에서는 대부분 아쉬워 했던 동작이 가능해졌습니다. 문뒤에 숨어서 고개만 빼꼼이 내밀어 쏜다던가, 앉아서 서서히 걸어간다던가, 실제 전투중 가장 필요한 대부분의 동작이 가능해지면서, 더욱 실감나는 전쟁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머리만 살짝 스쳐도 상처를 입는 상해 시스템의 발전입니다. 다리를 맞으면 쩔뚝거리며 걷게 되고, 팔을 맞으면 한팔로 불규칙한 사격을 해야합니다. 즉 사격부위에 따른 상해정도가 달라지며, 입게되는 상해에 따른 게임내의 반영이 매우 사실적으로 발전했다는 것입니다.
레인보우6의 폭발적인 인기가 다시 시작될 거 같군요. 꼭 해보시기 바랍니다.
추천 점수 : ●●●●●